성당은 똑같이 성당2 가고
1730은 세르카하드 계승때문인데 노말이랑 상점에서 가시팔아서 계승 급하지도않고

본부면 걍 달리는게 맞는거같은데
배럭이면 거래가능골드 땡기면서 빨리 올라갈 필요가..있나?

벨가 열리면 완갑에 돈 많이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