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24
조회: 241
추천: 0
배럭 1720>30 걍 귀골로찍는게 맞나?성당은 똑같이 성당2 가고
1730은 세르카하드 계승때문인데 노말이랑 상점에서 가시팔아서 계승 급하지도않고 본부면 걍 달리는게 맞는거같은데 배럭이면 거래가능골드 땡기면서 빨리 올라갈 필요가..있나? 벨가 열리면 완갑에 돈 많이쓸텐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