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35
조회: 228
추천: 0
원격을 잡으려면 잡긴 한다던데어지간히 잘못한거 아니고서야 안잡힐걸?
원격 잡는 대표 사례가 던파고.. 던파는 그래서 원격 안받는 업체 꽤 많을거임 메이플도 원격으로 사냥하다 잘못걸리면 정지랬는데 이건 대부분 화면 켜진곳에 원격 켜놓고 사냥하다 걸리는 것 같드라 로아는 아직 잘 모르겠네? 쓴지 몇년 되가고 지인들꺼도 대신 해줬었는데 아직 뭐 패널티 먹은거 하나도 없긴 함
e-mail : serin_o@naver.com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