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히 잘못한거 아니고서야 안잡힐걸?
원격 잡는 대표 사례가 던파고.. 던파는 그래서 원격 안받는 업체 꽤 많을거임

메이플도 원격으로 사냥하다 잘못걸리면 정지랬는데 이건 대부분 화면 켜진곳에 원격 켜놓고 사냥하다 걸리는 것 같드라

로아는 아직 잘 모르겠네?
쓴지 몇년 되가고 지인들꺼도 대신 해줬었는데 아직 뭐 패널티 먹은거 하나도 없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