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가정생기면서 걍 겜할시간없어서 접었는데
그냥 슬금슬금 솔로잉위주로 할만한가요?? 뭔가 엄청나와서 복잡해진거같은데..
이젠 옛날처럼 현질도 거의 못하지싶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