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를 사다먹을까요
삼겹살목살을 사다 구워먹을까요
파스타를 사다 삶아먹을까요(아라비아따)
소고기국밥을 먹을까요
짬뽕을 먹을까요
돌솥비빔밥을 먹을까요
돈까스를 먹을까요
제육덮밥을 먹을까요
순두부찌개를 먹을까요
육개장을 먹을까요
부리또를 먹을까요
빕스를 갈까요
아웃백을 갈까요
닭갈비를 먹을까요
쿠우쿠우를 갈까요
쌀국수를 먹을까요


아니면 다른 기깔난 점심메뉴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