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는 다행히 지고있구 ..
오스트리아가 알제리한테 이길수잇을까??

지금 콩고전 틀어놨는데 댓글에
오스트리아 골 ㅅㅅㅅㅅ이러는거 다 관종이지?
11시에 하는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