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만 따고나면 ㅈㄴ 재밌는데 ㅅㅂㅋㅋㅋ

못딴 상태로 올라가면 ㅈㄴ 초조해지고 톡식해지네

다들 듀얼부터 따고 즐겜하면서 올라가려고

연패하는게 웃프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