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31
조회: 152
추천: 0
티카타카 한 5연승만 걸어놨어도 ㅈㄴ 재밌게 했겠다듀얼만 따고나면 ㅈㄴ 재밌는데 ㅅㅂㅋㅋㅋ
못딴 상태로 올라가면 ㅈㄴ 초조해지고 톡식해지네 다들 듀얼부터 따고 즐겜하면서 올라가려고 연패하는게 웃프네 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