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35
조회: 141
추천: 0
우리동네에있는거랑 없는거(편의시설,음식점편)![]() 있는거 다이소 영화관(메이커말고 작은영화관이라고 있음.술들고출입불가,하루에 인기있는영화 1~2번정도) 노래방(준코나 뭐 이런건 없고 다 노래주점 이런건데 들어가면 소주가 한병에 만원임) 양식집(의외로 딱 한군데있는데 진짜진짜의외로 손님이많음) 이디야(외의 커피 메이커는 없음,더벤티있는데 다른동네. 차타고30분) 국밥집(더럽게 징글징글하게많음) 편의점 없는거 피시방 치킨집,(메이커,메이커아닌집은많음) 족발집 냉면집 햄버거(차타고30분가면있음) 올리브영 이마트 홈플 생각나는게많이업노 짤은 우리집에서 키우는 병아리 알깨고나왔을때찍어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