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거
다이소
영화관(메이커말고 작은영화관이라고 있음.술들고출입불가,하루에 인기있는영화 1~2번정도)
노래방(준코나 뭐 이런건 없고 다 노래주점 이런건데 들어가면 소주가 한병에 만원임)
양식집(의외로 딱 한군데있는데 진짜진짜의외로 손님이많음)
이디야(외의 커피 메이커는 없음,더벤티있는데 다른동네. 차타고30분)
국밥집(더럽게 징글징글하게많음)
편의점



없는거
피시방
치킨집,(메이커,메이커아닌집은많음)
족발집
냉면집
햄버거(차타고30분가면있음)
올리브영
이마트
홈플

생각나는게많이업노


짤은 우리집에서 키우는 병아리 알깨고나왔을때찍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