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제품 판매를 목요일인가부터

관리가 아예 안돼서 싹다 내렸는데

바이럴이면 저렇게 관리했겠냐

나도 현재시점 대기열 2시간 기다려야하는 상황임

켜놓고 할수있는게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