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16
조회: 154
추천: 0
원격피시방 바이럴이라고 비추 박히던데저기 제품 판매를 목요일인가부터
관리가 아예 안돼서 싹다 내렸는데 바이럴이면 저렇게 관리했겠냐 나도 현재시점 대기열 2시간 기다려야하는 상황임 켜놓고 할수있는게 없음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