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포물약 모으는 퀘하다 접은 복귀유저인데

이번 모익 한캐릭 본캐고 다끝나니까할게없늠데

기존 1640이 두캐릭이잇는데 여기 아제나박고 일숙이랑

싱글레이드 하면 효율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