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08
조회: 113
추천: 0
지금 1640캐릭에 아제나 사줘도 효율나올까요??깨포물약 모으는 퀘하다 접은 복귀유저인데
이번 모익 한캐릭 본캐고 다끝나니까할게없늠데 기존 1640이 두캐릭이잇는데 여기 아제나박고 일숙이랑 싱글레이드 하면 효율괜찮을까요!?
EXP
197,345
(49%)
/ 21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