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 김치찜 1.5인분 + 밥2공기 + 돈까스 반개 

그냥 마시듯이 쳐먹고 모자라서 기숙사에서 주섬주섬 미니 밥솥 꺼내서 밥 눌러놨음

시발 점심 11시 이후로 처음 밥먹는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