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 점프 하나만 약간 짜증나는데
이것도 인지하고 1점프(스페)-스킬-2점프(피면기) 쓰면 파훼가능하고

나머지 패턴은 그냥 허수아비 패턴 밖에 없는데 어느부분에서 화나는지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