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22
조회: 153
추천: 0
선생님들 선택장애 왔어요.... 소울이터(광사부) vs 기상술사(질풍)차원술사 키우려면 식스맨에서 하나 버려야하는데...
광사부랑 질풍중에 뭘 버릴지 고민이됩니다... 소울이터는 1730이고 저번점핑먹여서 악세나 그런것도 그냥 고만고만하고, 망소빙도 할수 있긴한데 안맞아서 버리고 광사부 하구 있는중이고... 기상술사는 1720에 걍 강화해서 키운거라 악세도 걍 상단일정도..?에 111 질풍만 하고 있고... 뭘 버릴지 너모너모 고민이되요.. 선생님들이라면 뭘 버리시겠습니까
EXP
239,659
(18%)
/ 26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물의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