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35
조회: 282
추천: 0
벨가르딘 무난하게 깨려면일단 워로드한명
폿두명 블레이드 있으면좋고 없으면말고 권왕 + 망소빙 + 알카 + 기공(업화) 이렇게 가면 무난히 깨겠다 ㅇㅇ 나머지 직업은 똥꼬쇼하면서 끼리끼리 가야지 어쩔수없다 이게 밸패현실이다 받아들이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