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을 열심히라도 했으면 몰라
그따위로 해놓고 뭔 ㅋㅋ

전반 설렁설렁 할 때부터 뭐지? 싶었는데

후반에 골 먹히고도 여전히 이기고있는 팀인것처럼 다 걸어다니고 감독도 아무것도 안하고

저래놓고 간절한 다른 나라 자리 뺏으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