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40
조회: 186
추천: 0
32강 떨어지는게 옳은거지![]() 남아공전을 열심히라도 했으면 몰라 그따위로 해놓고 뭔 ㅋㅋ 전반 설렁설렁 할 때부터 뭐지? 싶었는데 후반에 골 먹히고도 여전히 이기고있는 팀인것처럼 다 걸어다니고 감독도 아무것도 안하고 저래놓고 간절한 다른 나라 자리 뺏으면 안되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