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54
조회: 409
추천: 0
피방 원격 연결 안되는거 아시는분잇나..xxxxx ux 여기 사용중인데
연결 팅기는게 너무 다양해가지고 뭐가문제인지 도통모르겟음; 일단 1단계 나생문으로 pc잡히면 PC pair pin 입력 진행중 무한반복 2단계는 여기서 진행되면 데스크탑 연결중에서 퍼센트올라가다가 꺼져버림 3단계는 피방화면켜진다음 5초안에 그냥 초기화면으로 팅겨버림; 4단계는 로아키고 카던도는데 또 초기화면으로 팅김 ㅅㅂ 나생문 ㅈㄴ많은데 이거그냥 단순 사람많아서생기는문제임?? 피방화면 켜졌는데 팅기는건 개오바아닌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