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xx ux 여기 사용중인데

연결 팅기는게 너무 다양해가지고 뭐가문제인지 도통모르겟음;

일단 1단계 나생문으로 pc잡히면 

PC pair pin 입력 진행중 무한반복 

2단계는 여기서 진행되면 데스크탑 연결중에서 퍼센트올라가다가 꺼져버림

3단계는 피방화면켜진다음 5초안에 그냥 초기화면으로 팅겨버림;

4단계는 로아키고 카던도는데 또 초기화면으로 팅김 ㅅㅂ

나생문 ㅈㄴ많은데 이거그냥 단순 사람많아서생기는문제임??

피방화면 켜졌는데 팅기는건 개오바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