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가뜩이나 윗구간 랏딜인데
개병신이라고 딜러 몇몇 거르면 데려갈 새끼들이 없어
또 그 개병신이라고 낙인찍힌애들끼리가면 딜이 안밀려

밸패를 왜 맨날
구조개선 or 딸깍수치조정
이거 두개 중 하나밖에 못하지

불쌍해죽겠음
천민들 좀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