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36
조회: 138
추천: 0
근데 벨가르딘 전에 밸패 한번 더 해야하긴함 솔직하게ㅇㅇ...아니가뜩이나 윗구간 랏딜인데
개병신이라고 딜러 몇몇 거르면 데려갈 새끼들이 없어 또 그 개병신이라고 낙인찍힌애들끼리가면 딜이 안밀려 밸패를 왜 맨날 구조개선 or 딸깍수치조정 이거 두개 중 하나밖에 못하지 불쌍해죽겠음 천민들 좀 챙겨줘
EXP
13,600
(75%)
/ 13,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금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