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그냥
스킬키 리퍼처럼 따로해서 거기다 원거리 카운터스킬 박아주고 그 스킬에 무력화 한번 쓰면 1000씩 박히게 해주면 안됨?

그리고 거기다가 이새끼들 장판공증도 없애고 버프 공증하면안됨?

그리고 이새끼들 전부 모든 스킬 사용시 쉴드 주면 안됨?

얘네도 이번 밸패 수혜 받았어야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