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40
조회: 307
추천: 0
근데 솔직히 서포터< 이새끼들도 문제아님?![]() 이새끼들그냥 스킬키 리퍼처럼 따로해서 거기다 원거리 카운터스킬 박아주고 그 스킬에 무력화 한번 쓰면 1000씩 박히게 해주면 안됨? 그리고 거기다가 이새끼들 장판공증도 없애고 버프 공증하면안됨? 그리고 이새끼들 전부 모든 스킬 사용시 쉴드 주면 안됨? 얘네도 이번 밸패 수혜 받았어야하는거 아님?
EXP
13,600
(75%)
/ 13,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금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