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네

좆같이 못할거면 직업 좀 바꾸지


저 멀리 끝에 가서 딜하면

씨밸럼아 


딜이 나오겠냐?




깝깝해서 미치겄노

게임 존나 못할거면

건슬 소서<< 이거 두 개 좀 하지마라

진짜 목조르고 싶다 장난 아니고


공증 밖에서 저 멀리 절그럭절그럭 딜하고 있는거 보면

걍 꿀밤 개쳐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