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09
조회: 223
추천: 0
하씨발 좆병신같이 못하는 건슬 만났다스트레스받네 좆같이 못할거면 직업 좀 바꾸지 저 멀리 끝에 가서 딜하면 씨밸럼아 딜이 나오겠냐? 깝깝해서 미치겄노 게임 존나 못할거면 건슬 소서<< 이거 두 개 좀 하지마라 진짜 목조르고 싶다 장난 아니고 공증 밖에서 저 멀리 절그럭절그럭 딜하고 있는거 보면 걍 꿀밤 개쳐마렵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