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29
조회: 525
추천: 0
전밑딜이 진짜 있기는 했음?로아 5년동안 하면서 전태 항상 부캐로 유지했음
배럭에는 핸드거너 유산 억모닉 등등 똥캐들도 있었는데 전분이후에도 전태보다 템렙 낮고 투력 낮아도, 심지어 못친판도 전태보단 훨씬 위 전분나왔는데… 아직도 전밑딜 외치는 사람들 보여서 궁금함
보람동로 14 최백균(천산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