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5년동안 하면서 전태 항상 부캐로 유지했음

배럭에는 핸드거너 유산 억모닉 등등 똥캐들도 있었는데 전분이후에도 전태보다 템렙 낮고 투력 낮아도, 심지어 못친판도 전태보단 훨씬 위 전분나왔는데…

아직도 전밑딜 외치는 사람들 보여서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