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35
조회: 455
추천: 0
이거 기분 나빠해도 되는거냐매주 지인들끼리 숙제 같이하는데
그중 한명이 경매에 팔찌 책 독식함 나도 부캐 올릴거 남아서 번갈아 먹자고 말했는데도 걍 무시하고 다시 입찰 눌러서 지가 먹음 실친의 지인이라 뭐라 쎄게 말하기도 그런데 기분도 더럽고 어떡해야하냐 이거
EXP
113
(13%)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사과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