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30
조회: 237
추천: 1
명보형 왜 패작했어요?우린 칭호 따려고 패작하자나
근데 명보형은 왜 그랬을까? 칭호가 필요한가? 엊그제 경기력은 스타 e-sports에서 터졌던 그 사건이 떠오를 정도의 경기력이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