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33
조회: 192
추천: 0
애들아 나 진병신이야 반병신이야?구라안치고 주사위 20시간은 한거 같은데 9연 승리.3번하고 다 실패함 7,8연은 ㅈㄴ하고 새벽에 다 포기하고 코니했는데 상자에서 무품 확정 상승돌 나왔는데 진거임? 반병신임? 확률 0.1퍼였나..(배럭 무품 98>100)
칭호 포기할래 쓰봉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