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51
조회: 706
추천: 0
서비스 이용제한..?![]() 영지에 캐릭세워두고 가만히 있었는데 스토브 운영정책 위반해서 서비스 이용제한 됐다고 알림창이 갑자기 뜨는거임 놀라고 당황해서 스샷은 못찍었는데 캐선창에도 다녀와보고 게임 껏다켜봐도 아무 이상없이 잘댐.. 당욘히 욕설 신뢰도우회 버그사용 어뷰징 그런거 1도 안해봄.. 버그도 무슨 이런 버그가 잇지? 갠히 놀라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