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54
조회: 162
추천: 0
벨가 하드 취업컷은 나메 개빡쎄게나와서 나포자 or 렙되도 나메 못가는사람 고려해야하지않나일단 내가 방어구 한부위만 누르면 80인데 L6500 투 6000(폿) 이라 하드가야할것가틈 이런사람들 상상이상으로 많을거가튼데
대강 첫주 나메 컷 투6500+ 정도라 가정하면 하드 랏폿 개지랄날것같기도하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