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44
조회: 156
추천: 0
백/헤드 시스템 없애진 않을거 같음내가볼때 사멸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걸 당시 말을 잘못한거 같음
당장에 헤드어택만 해도 피증 20에 무력보너스 백어택에 피증5에 치확 이 시스템적으로 붙어있음 저거 없애고 헤드 백 보너스 없애면 라카이서스의 재림으로 뒤 존나 고통받게 하는 레이드 아닌이상 헤드를 갈 이유가 없이 다들 똥꼬따라가기 겜 될거처럼 보임 그래서 결국 삭제가 아니라 스트레스 줄여주는걸로 가는거 같음 최근 레이드들 카제로스처럼 대놓고 어렵게 낸거 아닌이상 비교적 백헤드 얌전하거나 약점포착, 아니면 그로기때 확실한 딜탐으로 스트레스 줄이려 하는거 처럼
보람동로 14 최백균(천산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