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볼때 사멸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걸 당시 말을 잘못한거 같음

당장에 헤드어택만 해도 피증 20에 무력보너스
백어택에 피증5에 치확 이 시스템적으로 붙어있음

저거 없애고 헤드 백 보너스 없애면
라카이서스의 재림으로 뒤 존나 고통받게 하는 레이드 아닌이상 헤드를 갈 이유가 없이 다들 똥꼬따라가기 겜 될거처럼 보임

그래서 결국 삭제가 아니라 스트레스 줄여주는걸로 가는거 같음


최근 레이드들 카제로스처럼 대놓고 어렵게 낸거 아닌이상 비교적 백헤드 얌전하거나 약점포착, 아니면 그로기때 확실한 딜탐으로 스트레스 줄이려 하는거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