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48
조회: 1,147
추천: 2
1770이 무슨 4000점컷이냐 ㅋㅋㅋ나르카도 4000점끼리가면 광폭리트 3~5번은하고 깨는데
1770이 4000점? 그냥 깨고는싶고 스펙올릴 골드로 쌀먹하겠다는거지 요새 나르카 깐부로 6000+3000 보이는데 개 꼴보기싫던데 이런애들이 또 벨가에서도 똑같이하겠네 모집창에 왜 투력컷은안만드나 빨리쫌나오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