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카도 4000점끼리가면 광폭리트 3~5번은하고 깨는데
1770이 4000점? 그냥 깨고는싶고 스펙올릴 골드로 쌀먹하겠다는거지
요새 나르카 깐부로 6000+3000 보이는데 개 꼴보기싫던데
이런애들이 또 벨가에서도 똑같이하겠네
모집창에 왜 투력컷은안만드나 빨리쫌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