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6
조회: 11,664
추천: 75
그리고 7000~8000이면 본캐도 못 바꿈진짜 ㅈㄴ 압도적인 상위권 유저 아니면
7000 초반대만 돼도 본캐 바꾸기가 힘듬 공격형 잼이고 고코선이고 이미 다 꼴박했는데 어케 바꾸냐 리퍼 소서 호크 창술 섬너 얘네는 as 받기를 빈다 난 배마인데 마음 ㅈㄴ 이해 잘 간다 더퍼 9~10월때 파티 ㅈㄴ 걸러지니까 스트레스던데 벨가르딘도 마찬가지일것같아서.. 힘내고 as 받기를 빈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