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ㅈㄴ 압도적인 상위권 유저 아니면
7000 초반대만 돼도 본캐 바꾸기가 힘듬
공격형 잼이고
고코선이고 이미 다 꼴박했는데
어케 바꾸냐
리퍼 소서 호크 창술 섬너
얘네는 as 받기를 빈다
난 배마인데 마음 ㅈㄴ 이해 잘 간다
더퍼 9~10월때 파티 ㅈㄴ 걸러지니까 스트레스던데
벨가르딘도 마찬가지일것같아서..
힘내고 as 받기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