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해도 됨

현질 해도 그 가치가 몇 달마다 박살남 
(성장 완화, 더더 좋은 패키지, 더더 좋은 이벤트)  

지금 당장 급하게 꼭 스펙 올려야 하는 이유가 있는 거면 모를까 

지금 당장 효율 좋다고 "지금 꼭 사둬야해" << 이런 바보 같은 생각 버리셈



그리고 로아는 상위 난이도 던전이 난이도는 배로 올라가지만 (STRESS↑)

보상은 진짜 쥐똥만큼 차이남 (몇 천 골=몇 백원 차이) 

진짜 돈 내고 더 고통받는 걸 즐기는 M성향 아니면 무리해서 하드, 나메 보낼 필요가 1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