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5
조회: 3,775
추천: 49
마음을 나누고 온 봉사활동 후기안녕하세요. 카마인에 중수 디트유저 킬토건입니다.
아침에 올린 게시글이 50추를 받게 되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25801 좋은 기회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긴 글이 되겠지만, 기록하고 싶은 마음에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른 아침부터 일어나 집합 장소인 서울역으로 향했습니다. [출발]
안내 시간보다 한 시간 일찍 도착해 인벤 30추에 있던 '티카투카 멀티'를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8시 30분, '희망스튜디오' 간판과 함께 스태프님을 만나 리스트 확인 후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봉사활동을 다니며 이렇게 호화로운 버스는 처음 타봤네요. 시트가 정말 푹신해서 놀랐고, 웰컴 드링크(생수)도 챙겨주시는 세심함에 감동했습니다. 살짝 늦게 온 인원들로 인해 5분 정도 지체되어 출발했지만, 서울역에서 노원구 노인복지센터까지 1시간 남짓 편안하게 이동했습니다. [도착]
센터에 도착해 받은 웰컴 키트에는 목베개, 자원봉사 옷, OX 퀴즈 종이 및 행운번호, 그리고 '일로아팀' 공대원 목걸이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름기재]
해당 목걸이에 이름을 기재해야 했는데, [봉사활동 #1]
3층으로 이동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테라리움 수업을 보조로 도와드리는 봉사를 진행했습니다. 숟가락과 젓가락을 활용해 만드는 것을 도와드렸고, 덕분에 아주 멋진 테라리움이 완성되었습니다. [봉사활동 #2 이후 식사]
수업 마무리 지은 후 빈 자리에서 방문할 국가유공자분께 드릴 편지를 작성했습니다. 점심 식사 후 다음 봉사활동으론, 국가 유공자분들에 댁에 방문 후 청소하는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제가 속한 팀에선 일로아바바 탈을 쓰고 여러 행사를 다니시는분과 함께했는데, 봉사가 끝나고 정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집합 10분 전 어르신 댁을 나와 센터로 돌아와 마지막 행사를 진행 순서로는 소감 발표, OX 퀴즈, '청염각'님과의 가위바위보, 행운의 숫자 이벤트 등이 이어졌고, 운 좋게도 소감 발표와 행운의 숫자로 과분한 상품까지 받아왔습니다. (칫솔 소독기도 탐났는데 아쉽네요!) [마무리]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서울역으로 돌아와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봉사활동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알차고 뜻깊은 캠페인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도 이 활동이 널리 알려져 큰 관심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이번주엔 후회 없는 주말을 보낸거 같고, 좋은 기회를 주신 희망스튜디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3줄 요약] 1. 봉사 참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주최로 로스트아크 유저들과 함께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위한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2. 주요 활동 - 어르신들과 테라리움 만들기 및 편지 작성을 함께하고, 직접 댁에 방문해 선풍기와 집안 청소를 도와드리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3. 훈훈한 마무리 로스트아크 23/7/13 1번째 인장 ![]() ![]() 24/9/4 2번째 인장 ![]() 생애 종결 팔찌 ![]() 관리자 인증글 (6주년 상점 추가) 내가 볼려고 만든 로요일 주간교환 리스트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99606? --------------------------------------------------------------------------------------------------------- 메이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