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27
조회: 1,240
추천: 3
성당 지금 랏폿인거![]() 다른 글에서 보고 가져온건데 1700부캐 딱렙은 파찾 절대 안되겠던데 지금 이미지처럼 저런 진짜 뉴비들은 성당 포기해야하는 구조인거임? 일단 매칭으로 4딜 한번 다녀와봤는데 뉴비없이 50줄 광폭으로 딜부족 나긴 함 ㅋㅋㅋ
EXP
58,899
(63%)
/ 6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윤명진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