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정비창 상사로 있는 칭구 놈 한테 들었음

1. 그새끼가 지 은퇴식 한다고 뱅기 몰고 나갔다
2.그냥 뱅기만 타고 옸으면 됐는데
3.미친새끼가 그걸로 매버릭 하다가 기체끼리 충돌했다


이지랄 하면서 셀카 찍다가 사고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