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6
조회: 157
추천: 0
얼마전에 본인 맘대로 비행기 몰고 나가서 벌금+징계맞은 공군파일럿 후기공군 정비창 상사로 있는 칭구 놈 한테 들었음
1. 그새끼가 지 은퇴식 한다고 뱅기 몰고 나갔다 2.그냥 뱅기만 타고 옸으면 됐는데 3.미친새끼가 그걸로 매버릭 하다가 기체끼리 충돌했다 ![]() 이지랄 하면서 셀카 찍다가 사고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44,047
(68%)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