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3
조회: 129
추천: 0
피시방 세팅 은근 열받는거1. 저희 피방은 모니따 240hz 입니다 !!!!
놀랍게도 설정 - 고급 모니터 옵션 들어가면 60hz로 되있는데가 꽤 있음 2. 마우스 가속 이 기능이 머냐면 드래그 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길어진 거리만큼 속도가 더 붙음 근데 나는 일정함 간격의 마우스 움직임을 원하는데 이거 켜져있으면 빡침 후욱후욱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