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희 피방은 모니따 240hz 입니다 !!!!



놀랍게도 설정 - 고급 모니터 옵션 들어가면


60hz로 되있는데가 꽤 있음



2. 마우스 가속

이 기능이 머냐면 드래그 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길어진 거리만큼 속도가 더 붙음


근데 나는 일정함 간격의 마우스 움직임을 원하는데

이거 켜져있으면 빡침 후욱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