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55
조회: 124
추천: 0
갈망 가방이 안뜨면 게임 콘텐츠니깐 그럴려니해강화가 안붙으면 골드 날린게 ㅈ같긴 해도 그럴려니해
딴놈들 편린 비틱할때 몇주동안 편린 못본다 그럴려니해 근데 ㅅㅂ 기간제 이밴트가 로아하면서 느낀 그 어떠한 ㅈ같음 보다 심하다 강화 갈망 난파선 다 어찌보면 꾸준히할 정기 콘텐츠라 소모속도 줄인다고 확율 빻아놓는게 맞지 야이 ㅅㅂ ㅈ같은 놈들아 장기 콘텐츠도 아닌 이벤트성 단기 콘텐츠 주사위는 왜 ㅈ같게 처만드냐고 즐기란거내 ㅈ같아 뒷목잡고 뒤지란거냐 정도가 있어냐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