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07
조회: 179
추천: 0
그냥 2군애들 수치딸깍으로 10%대 버프 맥여주면 안되냐무슨 구조개선으로 2~30%가 세지는데
그거 못받은 2~3군들은 수치딸깍으론 높아봤자 5%밖에 안주는데 이걸로 버티라는게 웃기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