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교대근무라 오후 4시든 아침 7시든 들쑥날쑥 접속하는데

일단 이런 시간대엔 4막 이하로 거의 전멸임

종하 세르카 정도나 겨우 두세개 보이던데 퇴근 시간대에

3만명이나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