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04
조회: 218
추천: 0
로아 동접 몇명정도 될까?난 교대근무라 오후 4시든 아침 7시든 들쑥날쑥 접속하는데
일단 이런 시간대엔 4막 이하로 거의 전멸임 종하 세르카 정도나 겨우 두세개 보이던데 퇴근 시간대에 3만명이나 나올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