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손볼때마다 미친괴물들 ㅈㄴ 나오는데

걍 너프쳐하지말고 싹다 구조개선으로 ㅈ사기 만든다음에 건들지말고 그거기준으로 레이드내라

권왕 망소빙 업화 그대로냅두고
내직업 너프한거 롤백해줘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