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01
조회: 622
추천: 2
근데 이럴거면 너프 왜하는거임?매 시즌 손볼때마다 미친괴물들 ㅈㄴ 나오는데
걍 너프쳐하지말고 싹다 구조개선으로 ㅈ사기 만든다음에 건들지말고 그거기준으로 레이드내라 권왕 망소빙 업화 그대로냅두고 내직업 너프한거 롤백해줘ㅅㅂ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