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27932

여기 글 보니까 캐선창 들어가야 된다는데
제가 캐릭 선택창까지 들어갔다가 이미 숙제 다빼서 다시
서버선택창으로 나가고 그 상태로 냅뒀는데도 시간 10시간 채워졌던데
이게 피방마다 다른거인가? 그럴수가 있나

저는 오늘 서버선택창에 냅두고 잠수했는데 10시간 찼거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