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11
조회: 205
추천: 0
님들 서버선택창에서 잠수해도 피방 시간 채워지지 않나여?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27932
여기 글 보니까 캐선창 들어가야 된다는데 제가 캐릭 선택창까지 들어갔다가 이미 숙제 다빼서 다시 서버선택창으로 나가고 그 상태로 냅뒀는데도 시간 10시간 채워졌던데 이게 피방마다 다른거인가? 그럴수가 있나 저는 오늘 서버선택창에 냅두고 잠수했는데 10시간 찼거든여
EXP
1,802
(1%)
/ 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탱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