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8
조회: 13,652
추천: 55
카드 세구빛 못받으신 뉴비분들 계신가요?안녕하세요 카마인서버 이번에 복귀하는 복귀유저 입니다
제가 카드 세구빛30각을 못받아서 혹시 아직도 못받으신분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목요일날 완료해서 아직까지 못받았습니다
EXP
362
(62%)
/ 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착해진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