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마인서버 이번에 복귀하는 복귀유저 입니다 

제가 카드 세구빛30각을 못받아서 혹시 아직도 못받으신분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목요일날 완료해서 아직까지 못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