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44
조회: 125
추천: 0
종막 하드론 애초에 밸런스 따짐 그렇긴해안그래도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좋은 평가 들은 적 없는 레이드인데다
직업차이도 극심하고 안좋은 말만 듣고 산 댕댕이판 5분 전 레이드인데 거기다 지금 너프 + 딜찍화 되어서 더더욱 여긴 의미가 없음 막말로 4천+ 이상 아드 암수 다 쓰는 딜찍팟에서 4천+ 아드 효율좋고 순간 딜몰이 세고 피면 좀 있는 종하에서 좋은 직업이 7천+ 이지만 종하에서 별로인 직업이면 그 둘이 붙음 7천이 조금만 억까 당해도 4천+ 직업이 이길 가능성도 충분히 일어날만한 곳이어서;; 솔직히 지금 종막 딜찍팟에서 한명이 딜 안하고 침흘리고 있어도 아무도 눈치 못챌 듯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