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좋은 평가 들은 적 없는 레이드인데다

직업차이도 극심하고 안좋은 말만 듣고 산 댕댕이판 5분 전 레이드인데


거기다 지금 너프 + 딜찍화 되어서 더더욱 여긴 의미가 없음


막말로 4천+ 이상 아드 암수 다 쓰는 딜찍팟에서

4천+ 아드 효율좋고 순간 딜몰이 세고 피면 좀 있는 종하에서 좋은 직업이

7천+ 이지만 종하에서 별로인 직업이면


그 둘이 붙음

7천이 조금만 억까 당해도 4천+ 직업이 이길 가능성도 충분히 일어날만한 곳이어서;;



솔직히 지금 종막 딜찍팟에서 한명이 딜 안하고 침흘리고 있어도 아무도 눈치 못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