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11
조회: 787
추천: 0
와 나 현질끊었었는데 권왕땜에 6개월만에 지갑열음모배켐 캐릭터 고민하다가
권왕이 상당히 좋은편이니까 권왕 만들었는데 내가 한가지 망각하고 있는게 있었음 권왕이 좋은게 아니라 충충권이 좋은거라는걸…. 이거 노그리드로 해보다가 와 권왕 이거 캐릭 개노답이다 십구리다 싶어서 반년만에 지갑열고 프리미엄 사고 강화달려서 유코선 다먹고 충충권 만드니까 항암치료 개잘됨 ㄱㅇㄷ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