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배켐 캐릭터 고민하다가
권왕이 상당히 좋은편이니까
권왕 만들었는데
내가 한가지 망각하고 있는게 있었음
권왕이 좋은게 아니라 충충권이 좋은거라는걸….
이거 노그리드로 해보다가
와 권왕 이거 캐릭 개노답이다
십구리다 싶어서
반년만에 지갑열고 프리미엄 사고
강화달려서 유코선 다먹고 충충권 만드니까
항암치료 개잘됨 ㄱ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