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당과 세르카로 말랑해진 피지컬
신규 레이드에서 잔뜩 혼날 듯

방컷도 맞췃고 스펙업도 최대한 하긴 했는데, 괴물 스펙들 너무 많은 것 같음


더 올려야하나 싶다가도 거지 부렁이 돼버려서 할 수 있는 것도 없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