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만 바꼇어도 그냥 이기는 게임인데 진짜 너무 역겹다 ㅋㅋ

정글 차이 하나로 게임 져야한다는게..


말자하 솔킬 네번따면 뭐함

정글이 그냥 게임을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