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0+ 딜러인데 복귀유저<<
1단 입장 가능한 캐릭이 없슴 (점핑권 쓸 캐릭을 못정함)

노보석도 2200점 나와서 1단 가긴 쫌 그런데 걍 초행을 2단 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