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17
조회: 291
추천: 0
와 모바일 티카투카 사람이랑 하니까 오기생기네AI랑 할때는 져도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상대방이 사람이라 생각하니까 과몰입 하게되서 스트레스 엄청 받네 이제 그만 해야겠다,,,
LostArk 💉 Support Account : 썌노 (도화가) ⚔️ Attack Account : 노쎽 (워로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