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50
조회: 159
추천: 0
주작도 적당히 해야지5 1 6 6 순서대로 뜨는 미친 주사위만 아니면 내가 이기는건데
그걸 순서대로 쳐 띄워서 져야되고 3연속 5만 아니면 내가 이기는데 기어코 5를 세번 뽑아재끼고 6쳐내면 6뽑고 6쳐내면 6뽑고 6쳐내면 6뽑고 5쳐내면 6뽑고 그냥 6뽑고 내가 쳐냈을땐 꼭 4같은 애매한 숫자주고 그렇다고 내가 숫자높아서 상대 4주면 귀신같이 4 연속으로 띄워서 20박아버리고 상대가 쳐내면 2 나 6 줘서 벽세우거나 내쪽 던지고 시작하고 6턴이 지났는데 내 필드에 내 주사위가 없고 상대는 6이 4개 5개 쌓여도 내 주사위 6 한번을 안주더니 내가 6을 2개이상 뜨기만하면 귀신같이 쳐내고 주사위 내기만 하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나는 상대가 주사위 1~6중 4가지 숫자를 가지고있어도 타짜까지 써도 쳐내기 뒤지게 안주더니 상대는 타짜고뭐고 내가 3 6 두가지 밖에 없는데 연속으로 쳐내고 난리나는데 10연승이고 실력이고 나발이고 적당히 해야지 5연승만 지나면 내 주사위에서 4~6이라는 숫자가 사라지는데 상대는 4~6밖에 없네 개같은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