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16
조회: 449
추천: 0
역천 진짜 조오오오오오온나 쎄다 ㅋㅋㅋㅋㅋ새벽에 리연님 기공사 연구소하다가
연구 적당히 끝내셨는지 실전으로 무한 가토 도는거 보는데 2935점 기공사가 아무리 가토여도 클dps가 10억이 넘게 뜨네 시청자들이 하도 매칭저격해서 딜빵 느낌으로 오니까 그냥 방파서 가토 딜빵하는데 드드 업화 체술 블레 황제 권왕 뭐 할 거 없이 걍 다따네 지금 역천222로 +1000점 까지는 웬만해서는 거의 다 따는중 심지어 고점트리도 아니고 저점높인 실전성 트리 + 이제 3일차 숙련도인데 숙련도 올라오고 그러면 망소빙 황제라인인 SSS급에서 어깨 나란히할듯 ㅈㄴ쎄졌음 ㄹㅇ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