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식은 빨리켜야되니까 발사대라도 빨리킨다는거 이해했는데
혼돈쪽도 발사대 다깍아놓고 55나 54깍나요?
엘릭서때 로창이어서 대충이해는 빨리했는데

그리고 발사대는 안정깍는다고 들었는데
발사대가 목표가아니면 침식이나 왜곡 깍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