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38
조회: 155
추천: 0
님들 혼돈도 바로 발사대깍나요??침식은 빨리켜야되니까 발사대라도 빨리킨다는거 이해했는데
혼돈쪽도 발사대 다깍아놓고 55나 54깍나요? 엘릭서때 로창이어서 대충이해는 빨리했는데 그리고 발사대는 안정깍는다고 들었는데 발사대가 목표가아니면 침식이나 왜곡 깍는건가요?
EXP
3,088
(72%)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가가오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