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라인 쉴드 주사위 6 5 vs 상대 노쉴드 5 5 인거 내가 5뽑아서 쳐내고 6떠서 아래 6 6 5 마무리했는데 상대 주사위 5 연속 3개를 뽑아서 지는게 말이되는거냐고 시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