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52
조회: 162
추천: 0
주사위 존나 얼탱이없네 진짜 ㅋㅋ아래라인 쉴드 주사위 6 5 vs 상대 노쉴드 5 5 인거 내가 5뽑아서 쳐내고 6떠서 아래 6 6 5 마무리했는데 상대 주사위 5 연속 3개를 뽑아서 지는게 말이되는거냐고 시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ㄹ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