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모든레이드 비아키스부터 해서 카멘4관 정비소 없을때도 지금까지 다 딱렙으로 다녔는데 솔직히 맞아죽은적 거의 없긴한데 이번에 고정팟 다들 무공욕심도 있고 스펙업도 너무 해오셔가지고 딱렙으로 가긴 좀 부담스럽다 해야하나..

잘하니까 이번에도 같이가고싶다고 해주시긴하는데 사실 잘하든 뭐든 딱렙으로 오면 좀 그렇게 좋게 볼거같진 않기도하고

근데 내가 암만봐도 무기 장기백에 골드 털리고있는 와중에 방어구 강화비틱 치는거아니면 올23은 택도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