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11
조회: 327
추천: 0
벨가 나메 목표 폿딜 깐부 스펙업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본인 고창술사 서머너 인겜 7260 보석 주력 올 10겁작 그 외 작열 및 아덴수급스킬 9겁작 젬 효율12퍼 악세 상중중 깐부 홀나 인겜 5600점? 지금 보석 빼놔서 모르겠음 보석 아덴 10겁 나머지 9~8겁작 악세 상중에 최생상 목표는 벨가 나메 첫주클, 같이 가는 딜러 두명도 7천점 초반 예정. 고민중인게 나랑 깐부랑 스펙을 각자올리면 나는 7500가능, 깐부는 6000점 초반컷 가능. 내 스펙업 할 돈 전부 깐부 몰아주면 6천후반까지 가능할 거 같음... 내가 스펙을 올리는 게 맞을까? 아니면 깐부폿 지원을 해줄까...? +깐부가 남편인데 얘가 현질을 절대 안해서 골드로 몰아주기밖에 못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